메뉴 닫기

[2023 BBKI] 생애주기별 영양 설계 전문 브랜드 ‘락피도’, 10년 연속 어린이 유산균 부문 1위

조선에듀 디지털뉴스팀기사입력 2023.01.20 12:41

생애주기별 영양 설계 전문 브랜드 락피도가 ‘2023 우리 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est Brand for Kids Index·BBKI) 유산균 부문에서 10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락피도는 2004년 락피도엘 유산균을 시작으로 19년째 건강기능식품의 선두 주자를 유지하고 있는 브랜드로, 그동안의 노하우와 연구 기술을 통해 지금도 다양한 연령별 맞춤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하고 있다.
브랜드의 시작이 유산균이었던 만큼 락피도 유산균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도와 재구매율은 높은 편이다. 그 중 ‘프로바이오틱스 키즈 플러스’와 ‘프로바이오틱스 베이비 플러스’ 유산균은 각각 소비자 만족도 98%의 평가를 받고 있는 대표 인기 제품이다(2022년 12년 15일 네이버 스토어 평점 기준). 락피도 ‘프로바이오틱스 키즈 플러스’는 15개월 이상의 어린이를 위한 유산균으로 비피더스균이 40% 함유돼 있다. 김치 유래 유산균 등 총 12종의 프로바이오틱스를 맞춤 배합해 설계된 보장균 수 10억 제품이기도 하다. ‘프로바이오틱스 베이비 플러스’는 영·유아를 위한 유산균 제품으로 비피더스균은 34% 함유, 모유 유래 루테리 균주를 포함해 총 13종의 프로바이오틱스로 배합된 보장균수 5억 제품이다.
윤재웅 에프앤디넷 대표는 “유산균 시장이 커진 만큼 선두 주자로서 더욱 큰 책임을 느끼고 BBKI 유산균 부문 10년 연속 1위의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 많은 연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꼭 필요한 다양한 맞춤 건강기능식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글=조선에듀 디지털뉴스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